신일산업, 전원선 없는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산업, 전원선 없는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2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전원선 없이도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일산업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전원선 없이도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원선 연결 없이 작동하는 충전식 청소기로, 모터는 150W(와트)의 토네이도 바람을 일으키며 탁월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1분에 5000번 쓸어 담는 효과가 있는 회전솔은 큰 먼지부터 보지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청소기 필터는 분리가 쉽고 물 세척이 가능해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5~6시간 충전 후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교체식 틈새 흡입구와 브러쉬를 기본으로 제공해 창틀이나 가구 사이에 낀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더불어 별 매품인 UV 침구청소기 브러쉬는 UV램프, 진동펀치, 360도 회전 브러쉬 기능으로 침구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는 최대 50도까지 구부러지며, 연장관은 최대 70cm까지 조절 가능해 손목과 허리에 부담이 없다. 사용 후 청소기는 벽걸이용 거치대에 꽂아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