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슈퍼, ‘오전배송 서비스’ 강화…롯데주류, ‘피츠’ 누적판매 1억병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슈퍼, ‘오전배송 서비스’ 강화…롯데주류, ‘피츠’ 누적판매 1억병 돌파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2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슈퍼가 오는 27일부터 건강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맞벌이, 1인가구의 오전밥상을 겨냥한 ‘오전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 롯데쇼핑

롯데슈퍼, ‘신선·간편’ 오전배송 시행

롯데슈퍼가 오는 27일부터 건강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맞벌이, 1인가구의 오전밥상을 겨냥한 ‘오전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오전배송 서비스는 소비자가 보다 편하게 주문 할 수 있도록 밤 22시까지 주문시간을 확대 운영하고, 오전 3시부터 7시까지 4시간 동안 집앞 배송을 완료해 더욱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 롯데주류는 작년 6월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8개여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롯데주류는 작년 6월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8개여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지난 11월부터 피츠 수퍼클리어를 중국에 수출하기 시작했고, 현재는 호주, 캐나다, 대만, 캄보디아로 수출국을 늘려가며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롯데닷컴, 사랑의 빵 만들기 나눔 봉사활동 진행

롯데닷컷은 지난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을 찾아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닷컴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 25명은 앞치마와 위생모를 착용하고 영양찰떡과 밤 빵 500여 개를 만들었다. 이날 봉사단은 재료손질부터 계량, 밀가루 반죽, 굽기, 포장 등 모든 과정에 일일이 참여했다. 완성된 빵은 개별 포장 후 서울시 농아노인지원센터에 전달됐다.

CJ오쇼핑는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 제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 CJ홈쇼핑

CJ오쇼핑, 테이블웨어 ‘오덴세’ 콜렉션 선봬

CJ오쇼핑는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 제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40분에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을 선보인다. 제품 구성은 밥공기, 국공기, 수저받침, 머그 등 39종이며 가격은 37만9000원이다. 현재 CJ몰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오덴세는 이번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윤식당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틀리에 콜렉션 제품(파스타볼, 듀얼 플레이트, 원형 종지 등) 9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