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태리서 'LG시그니처' 명품 마케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이태리서 'LG시그니처' 명품 마케팅 강화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8.02.2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LG 시그니처 갤러리' 외관은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최근까지 약 70만 명의 두리니 거리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살펴봤다. ⓒLG전자

LG전자는 지난해 말부터 명품가구 매장들이 입점해있는 이태리 밀라노 두리니(Durini) 거리에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LG 시그니처 갤러리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갤러리 외관은 투명 유리로 만들어져 최근까지 약 70만 명의 두리니 거리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LG 측은 설명했다.
  
LG시그니처에 대한 유럽의 유명 건축가와 디자이너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독일의 건축가 하디 테헤라니(Hadi Teherani)는 “좋은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편안해야 하는데 ‘LG 시그니처’ 디자인은 모두 갖췄다”고 평가했다.

영국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애슐리 힉스(Ashley Hicks)는 “이상적인 홈 인테리어가 추구하는 요소인 개성, 매력, 편안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갖춘 디자인”이라고 호평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