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이마트24, 화이트데이 맞이 행사…롯데홈쇼핑, 식품 안전관리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이마트24, 화이트데이 맞이 행사…롯데홈쇼핑, 식품 안전관리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이마트24가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총 130품목, 20억 물량으로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이마트24

이마트24, 화이트데이 맞이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총 130품목, 20억 물량으로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이트데이 기획상품과 일반 캔디류 상품 외에 최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젤리류 상품을 30%이상 늘렸다. 또 카드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1일 부터 10일까지 츄파춥스 선물세트 등 사전 예약 상품 총 43품목에 한하여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5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뷰로베리타스’와 식품 안전관리 업무 협약

롯데홈쇼핑은 세계적인 품질검사기관인 뷰로베리타스(Bureau Veritas)와 식품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 협약을 업계 최초로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신물질, 신기능성 식품 위해성 분석 △파트너사 상품 품질 향상 지원 △고위험식품군 관리 강화 등이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신규 판매되는 신물질, 신기능성 식품들은 뷰로베리타스의 위해성 분석 과정을 거치게 된다. 검사 결과 위해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해당 상품 판매는 취소된다. 

CJ오쇼핑 SEP, 매트 립스틱 ‘얼티매트’ 출시

CJ오쇼핑의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이 네슬레 재팬의 ‘킷캣(KitKat) 쇼콜라토리’와 손잡고 이번 봄시즌을 가장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키스를 부르는 립스틱’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킷캣과 콜라보한 컬러인 ‘루비 카카오'를 포함한 ‘립스틱 얼티매트’ 5종을 킷캣 쇼콜라토리의 ‘수블림 루비’ 초콜렛, 그리고 나만의 립스틱을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와 함께 만날 수 있다

홈앤쇼핑, 1월 모바일 앱 순이용자 수 업계 1위

홈앤쇼핑은 모바일앱은 1월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발표된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의 1월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 모바일앱은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 종합 순위 7위(11번가-쿠팡-위메프-G마켓-티몬-옥션 順)를 기록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은 2015년 5월부터 홈쇼핑 앱 부문 순이용자수 1위를 지키고 있다. 특히 홈앤쇼핑 앱만을 사용하는 수치를 나타내는 단독 이용률은 12.7%를 기록하며 종합쇼핑몰 업계1위, 전체 커머스 업계 4위(11번가-쿠팡-옥션 順)에 올랐다.

오비맥주, ‘음주운전 예방 유공자’ 15명 시상

오비맥주는 지난 27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음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을 열고 음주운전 예방과 단속에 남다른 공을 세운 경찰관 등을 선정해 포상했다.

이날 브루노 코센티노 오비맥주 대표와 장유택 오비맥주 부사장, 윤종기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경찰청 홍완선 교통안전과장 등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관내 음주운전 사고 줄이기에 크게 기여한 경주경찰서 이광희 경위와 음주운전 예방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맡은 도로교통공단 유승근 대리 등 15명에게 표창과 시상금을 각각 수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