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스페셜솔져’ 3주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선봬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스페셜솔져’ 3주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선봬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스페셜솔져’ 3주년 맞아 대채로운 이벤트 선봬

▲ ㈜넥슨은 인기 FPS게임 ‘스페셜솔져’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FPS게임 ‘스페셜솔져’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월 28일부터 일주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보급함 △골드 △보석 △솔져코인 등 다양한 일일보상과 함께 ‘돌아온 두근두근 스페셜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인도네시아 사전예약자수 100만 명 돌파

▲ 2월 24일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리니지2 레볼루션 쇼케이스 현장. ⓒ넷마블게임즈

넷마블은 인도네시아에서 진행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20일 만에 100만 명이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인도네시아 출시에 앞서 지난 9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인도네시아 레볼루션은 다음달 14일 현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며, 현지 이용자들을 위한 인도네시아어 지원, 전용 BM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국내에는 친숙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이벤트가 인도네시아에서는 낯설고 생소한 방식”이라며 “그럼에도 단기간에 많은 이들이 참여하며 게임에 대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서 신규 스킬·변신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각 클래스별 신규 스킬과 변신을 추가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각 클래스별 신규 스킬과 변신을 28일 추가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각 클래스별(군주·기사·요정·마법사·다크엘프) 영웅 등급 스킬이 추가됐으며, 신규 변신과 변신 컬렉션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변신은 전설등급 3종, 영웅등급 3종, 희귀등급 4종이다.

또한 혈명 레벨 제한이 15레벨에서 18레벨로 상향됐고, 이에 따른 혈맹 버프도 추가됐다.

네오위즈, 모바일 MMORPG ‘반반: VANVAN’ 정식 출시

▲ ㈜네오위즈는 모바일 MMORPG ‘반반: VANVAN‘을 양대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 하고 모파티엔탕 테크, Chengdu Mofa Tiantang Technology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반반: VANVA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반반은 반신반인의 약자로 빛과 분노 진영으로 나뉘어 서로의 목적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근간으로 한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김인권 대표는 “‘반반: VANVAN’은 각종 강화를 통해 강력해 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보며 만족하는 모바일 MMORPG”라며 “필요한 아이템을 별다른 부담 없이 개인간 거래를 통해 수집하는 편의성을 제공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무술년 코스튬 공개

▲ ‘로스트사가’가 황금 개띠 기념 ‘2018 무술년’ 코스튬을 공개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8일 황금 개띠 기념 ‘2018 무술년’ 코스튬을 공개했다.

늠름한 강아지 모습의 ‘2018 무술년’ 코스튬은 ‘골드팡’, ‘실버탄’, ‘화이트팡’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표정부터 머리 모양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치장’ 6종이 새롭게 추가돼 취향에 따라 나만의 용병을 완성할 수 있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 실시

▲ 컴투스는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럽 서포터즈’, ‘클럽 미션’ 등 클럽원이 단체로 전투에 참여해 소속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컴투스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최초 접속 시 ‘프리미엄 티켓’, ‘선수 각성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그 밖에도 3X3 빙고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달성 시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