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하이트진로, 맥주 광고캠페인 진행…신세계,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하이트진로, 맥주 광고캠페인 진행…신세계,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맛과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는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맛과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tvN 윤식당2에서 남다른 브로케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서커플’ 박서준, 이서진을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신세계,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2억 4000만원 전달

신세계그룹은 컬링 국가대표팀에게 총 2억4000만원의 포상금과 격려금을 전달키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영미’ 신드롬으로 상징되는 ‘아름다운 도전정신’을 온 국민과 함께 축하하자는 취지다. 특히 컬링 대표팀이 평창동계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는 점을 고려해 남녀 국가대표 선수 12명 포함 총 21명에게 각각 전달할 계획이다.

신세계와 컬링의 인연은 2012년 신세계와 대한컬링경기연맹이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하며 시작됐다. 그동안 신세계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목표로 약 100억원 규모의 운영비, 전국대회 상금과 개최 비용, 우수 팀 훈련비 등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전자랜드, 봄맞이 ‘슈퍼 클린대전’ 진행

전자랜드는 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슈퍼 클린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공기청정기, 청소기, 의류관리기, 건조기 중 일부 행사모델을 50만원 이상 BC카드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품목별로 상이하다. 삼성전자, LG전자의 공기청정기는 최대 20만, 다이슨 청소기는 3만, 의류관리기는 10만, 건조기는 최대 5만 캐시백을 준다.

공영홈쇼핑, 봄 맞이 여행 경품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국내 호텔 숙박권과 제주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내 생애 봄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5일부터 이달 말까지 2회 이상 방송상품을 구매하고 액수가 10만원을 넘는 고객에게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프리미엄 디럭스룸), 2등 30명에게 ‘제주 왕복 항공권’(주말 1인당 2매)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