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제주항공, 동방신기 기내식 한정 판매…에어서울, 공짜 항공권 퀴즈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제주항공, 동방신기 기내식 한정 판매…에어서울, 공짜 항공권 퀴즈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日 노선서 동방신기 기내식 ‘스위트핑크’ 한정 판매

제주항공은 오는 3월 5일부터 일본노선에서 자사 모델 '동방신기' 이미지를 활용한 기내식 '스위트 핑크'를 5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사전주문으로만 판매되는 한정판 동방신기 스위트 핑크는 모둠과일, 미니케이크, 초콜릿, 스트링치즈, 레드와인으로 구성된 기내식과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함께 래핑된 모형비행기, 이미지카드로 구성된 세트다. 가격은 7만 원이다.

에어서울, 공짜 항공권 100장 증정 SNS 퀴즈 이벤트

에어서울은 3월 한달간 '에어서울 매력 맞히기' SNS 퀴즈 이벤트를 실시, 총 100장의 공짜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퀴즈는 이날부터 한 주에 한 문제씩 한 달간 시리즈로 진행된다.

첫 번째 퀴즈는 좌석편으로, 타 LCC에 비해 넓은 에어서울의 좌석간격이 얼마나 되는지를 댓글로 달면 된다. 에어서울은 1주차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공짜 항공권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제3회 티웨이컵 열기구 대회’ 개최

티웨이항공은 공식 후원 대회인 '제3회 티웨이컵 열기구 대회'가 2일 충남 부여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일 연습비행을 시작으로 4일까지 사흘간 충남 부여군 구드레나루터에서 진행된다. 열기구 조종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30시간 이상의 비행경력을 가진 총 12개의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