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무약정 고객도 혜택…여기어때, 2018 글로벌 사업 비전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무약정 고객도 혜택…여기어때, 2018 글로벌 사업 비전 발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전자, 인공지능으로 한 차원 더 높인 '올레드 TV' 출시

LG전자는 5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서초R&D캠퍼스에서 '2018년 LG 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 LG전자는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인 '딥씽큐'(DeepThinQ)를 적용한 'LG 올레드 TV AI ThinQ'(씽큐)와 'LG 슈퍼 울트라HD TV AI ThinQ'로 인공지능 TV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SKT, 약정제도 전면 개편…무약정 고객에도 혜택 제공

SK텔레콤은 고객 가치를 혁신하기 위한 첫번째 조치로 약정 제도를 전면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SK텔레콤은 △무약정 고객에게도 요금이나 단말대금 납부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고객 부담 축소를 위해 국내 이통사 중 최초로 할인반환금 구조를 전면 개편하고 △선택약정 고객이 약정기간 만료 전 재약정 시 부과받는 할인반환금을 잔여기간에 상관없이 유예한다.

여기어때, 2018 글로벌 사업 비전 발표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해외숙소 및 액티비티 진출을 골자로 한 '2018 글로벌 사업 비전'을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규 사업 발표는 올해 여름을 기점으로 전세계 숙소와 액티비티 정보를 소개하고 예약하는 글로벌 숙박·액티비티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것이다.

이는 중소형호텔(2015년), 종합숙박(2017년)에 이은 세번째 도전으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 no.1 숙박·액티비티 플랫폼을 목표로 항해를 시작한다는 것이다.

야놀자,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신규 및 기존 고객 전원에게 6만7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이다. 호텔∙모텔∙펜션∙게스트하우스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하다.

또한 숙박 3회 예약 시마다 3만3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무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4월 3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야놀자와 호텔나우는 오는 18일까지 '봄꽃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 인기 호텔 및 리조트 숙박상품을 특가로 제공하고 총 3만원의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