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항공, 부산출발 특가항공권…티웨이항공, 제주 농촌자원 활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부산출발 특가항공권…티웨이항공, 제주 농촌자원 활용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부산출발 특가항공권 이벤트

이스타항공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부산출발 국제선 항공권 꿀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부산발 특가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며, 부산출발 3개 노선인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본 오사카를 대상으로 한다. 편도총액운임은 최저가 기준 △부산~방콕 15만900원 △부산~코타키나발루 11만9900원 △부산~오사카 6만49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 제주연구원과 농촌 자원 활용 MOU 체결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 제주시 라마다호텔에서 한승철 제주농업·농촌6차산업화지원센터장과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 등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제주6차산업과 연계해 고객에게 감귤농장, 커피수목원 등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지역 농촌체험 프로그램 혜택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제주항공, 동남아 배낭여행 수요 이끈다

제주항공은 동남아 여행 시 개별여행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인프라와 항공상품 추가개발을 통해 다양한 수요를 이끌어 낼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최근 우리나라 국민의 해외여행 횟수는 평균 2.6회로 전년 대비 0.5회 늘어난 반면 평균 해외여행 경비는 2017년 144만원으로 자속 감소하고 있는 데 착안, 아시아태평양 지역 8개 항공사가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는 밸류 얼라이언스를 통해 연계노선에 대한 서비스 강화 등 동남아 여행편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한항공, 49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대한항공은 지난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5일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창립 4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장기근속자 1617명과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 139명에게 모범 표창을 수여하고, 대한항공 소속인 이승훈, 모태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에게 특별 공로상을 전달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