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하계 무상점검서비스’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하계 무상점검서비스’ 시행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7.3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지난 30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총 7일간 고객 신뢰회복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하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는 무주 구천동과 포항 화진 해수욕장 등 휴양지 2개소와 경부고속도로 망향(하행), 영동고속도로 횡성(하행), 서해안 고속도로 서산(상행), 호남 고속도로 여산(하행), 경부고속도로 추풍령(하행), 경부고속도로 칠곡(상행) ,남해고속도로 남강(상행) 등 7개 휴게소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쌍용자동차 노동조합의 불법 공장 점거파업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불만 해소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무상점검서비스 기간 동안 쌍용자동차 전 서비스 네트워크가 휴가를 반납하기로 했다.
 
또한, 쌍용차는 자동차공업협회와 공동으로 시행되는 지역 외에 낙산, 꽃지, 송정 해수욕장 등 3곳에서 추가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 안용수 부장은  “하계 무상점검서비스 외에 7월 28일부터 수해지역에 대한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불안감 해소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