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마트, ‘스위트 가든’ 시리즈 출시…CU, 삼성카드 결제 시 도시락 반값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마트, ‘스위트 가든’ 시리즈 출시…CU, 삼성카드 결제 시 도시락 반값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공모전 수상작 ‘스위트 가든’ 시리즈 출시
 
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위트가든’(Sweet Garden) 시리즈는 롯데마트 및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유통 담당 전문위원과 기업, 대학, 유관 기관의 전문가 심사위원 등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리빙 스타일 브랜드 ‘룸바이홈’(RoomXHome) 식기 세트와 식탁매트, 도마 등 키친웨어, 앞치마, 주방장갑 등 홈패브릭 시리즈로 출시됐다.

롯데 유통BU, ‘중소기업 입점 상담회’…참여 기업 모집
 
롯데홈쇼핑은 이달 6일부터 16일까지 ‘롯데 유통BU 입점 상담회’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상담회는 오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홈쇼핑 주최로 백화점, 마트, 슈퍼, 하이마트 등 롯데 유통 계열사가 공동주관으로 참여한다.

롯데홈쇼핑은 총 150개의 참여 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은 중소기업 유통센터 ‘아임스타즈’ 홈페이지 내 ‘MD공개소싱’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기업 소개서, 참가 신청서 등을 양식에 맞춰 업로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 업체는 오는 21일 아임스타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지 개별 통보도 할 예정이다.

롯데닷컴, 제 20회 키즈&베이비페어 개최

롯데닷컴은은 오는 18일까지 인기 유아동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 20회 키즈 앤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출산·육아용품부터 아동의류, 완구, 도서 등 유아동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키즈앤베이비페어’ 키워드로 검색하면 해당 행사장을 바로 찾을 수 있다.

CU, 삼성카드 결제 시 도시락 반값

편의점 CU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결제 시 도시락 전체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할인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시 100% 포인트 사용도 가능하다. 단 오전8~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카드 당 1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로 전체 CU 도시락 상품 결제 시 시간대에 상관없이 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