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빛의 계승자’ 정식 글로벌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빛의 계승자’ 정식 글로벌 출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 ‘빛의 계승자’ 정식 글로벌 출시

▲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를 7일 양대마켓에 동시 출시했다. ⓒ게임빌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를 7일 양대마켓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게임이다.

특히 빛의 계승자는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면서도 전략성은 물론 액션성까지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일반적인 턴제 방식이 아닌 실시간 전투방식으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누적 9000만 다운로드 돌파

▲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전세계 누적 9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전세계 누적 9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최근 약 1년 간 10여 개 지역에서 게임 매출 1위를 추가 달성, 현재까지 71개국에서 게임 매출 1위, 129개국에서 게임 매출 TOP10에 도달하는 등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상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9000만 다운로드를 돌파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브랜드 입지와 추가 성장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파워 IP(지적재산권)로서 서머너즈 워가 꾸준히 자리 할 수 있도록 전략적 업데이트, 전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및 라이브 서비스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넷마블, ‘이사만루2018’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게임즈가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하고, 대규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하고, 대규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이달 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넷마블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5000만 골드와 200다이아를 제공한다. 또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오버롤 93이상 선수팩 등 고급 아이템도 추가 증정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10억 골드와 1만 다이아를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풍성한 혜택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찾아온 ‘이사만루2018’과 함께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 진행

▲ 리니지M이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7일부터 21일까지다.

이용자는 2종(일반·프리미엄)의 서버 이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서비스는 캐릭터와 인벤토리(아이템 보관 가방)의 아이템을 이전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캐릭터, 인벤토리, 게임내 재화, 변신/마법인형 등이 이전 가능하다. 단 서버 이전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60레벨 이상이어야 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