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기아차, ‘더 K9’ 렌더링 이미지 공개…쌍용차,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기아차, ‘더 K9’ 렌더링 이미지 공개…쌍용차,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0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차 플래그십 세단 '더 K9'의 외장 렌더링 이미지. ⓒ 기아자동차

기아차, ‘더 K9’ 외장 렌더링 이미지 공개

기아자동차는 7일 플래그십 세단 '더 K9'의 외장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더 K9은 '응축된 고급감과 품격의 무게'를 디자인 콘셉트로, 대형 럭셔리 세단에 걸맞는 무게감을 형상화했다.

쌍용차, 고객 대상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 실시

쌍용자동차는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매력을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참가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캐딜락, 부산 수영구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캐딜락은 지난 5일 부산 수영구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부산 서비스 센터는 총면적 1522㎡에 단독 6층 규모로, 총 6개의 워크베이가 구비됐다. 센텀시티, 광안대로, 동해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형성돼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넥센타이어, 전국 대리점주 초청 '2018 넥센타이어 어워즈' 행사 개최

넥센타이어는 지난 6일 서울 세빛섬에서 대리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2018 넥센타이어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넥센타이어 어워즈는 지난해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 준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르노삼성, 국내최초 룸미러 일체형 미터기 장착 SM6 택시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룸미러 일체형 디지털 택시 미터기'를 기본 장착한 SM6 택시 모델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룸미러 일체형 디지털 택시 미터기는 차량 센터페시아 중앙하단에 별도 설치가 필요했던 기존 미터기와 달리 룸미러 자체에 디지털 미터기가 내장된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별도 미터기 설치에 따른 차량 손상을 피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