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모비스, 상반기 공채정보 동영상 공개…재규어랜드로버 신규 딜러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모비스, 상반기 공채정보 동영상 공개…재규어랜드로버 신규 딜러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1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모비스, 상반기 공채 지원자들에 채용정보 영상 공유

현대모비스는 현재 진행중인 상반기 채용 접수에서 지원자들이 궁금해할 수 있는 각종 채용 정보를 담은 동영상을 제작·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해당 동영상을 통해 지원분야별 업무를 쉽고 상세하게 설명, 각각의 업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동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취업정보사이트, 다양한 SNS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이달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상반기 공채 서류 접수를 받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신규 딜러 모집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접점 확대와 판매·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는 21일까지 신규 딜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지역은 서울 방배·용산, 경기 부천, 충남 천안, 경남 진주 지역이다.

신규 딜러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리테일러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경험·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투자·개발해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다.

토요타 코리아, '스마트 스페이스' 프리우스C 특별전

토요타 코리아는 14일 국내 출시 예정인 프리우스C의 특별전 '스마트 스페이스'를 삼성동 코엑스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 스페이스는 프리우스C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컬러풀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전시 첫 날인 14일에는 홍보대사 헨리가 직접 출연해 프리우스C의 매력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깜짝 퍼포먼스도 펼칠 예정이다.

한국지엠, '2018 볼트EV' 출고 개시

한국지엠 쉐보레는 장거리 전기차인 2018 볼트EV의 국내 고객 인도를 이달 본격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8 볼트EV는 올해 초 계약 접수를 개시한지 3시간만에 매진되며 2년 연속 계약 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운바 있다. 차량은 고강성 경량 차체에 60kW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시스템과 고성능 싱글 모터 전동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해 204마력의 최대출력과 36.7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팅크웨어, 영유아 모니터링 액세서리 '베이비 캠' 출시

팅크웨어는 영유아가 있는 운전자를 위한 차량용 액세서리 '베이비 캠'(Baby Cam)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베이비 캠은 시트 헤드레스트에 카메라를 설치해 카시트에 있는 아이의 상태를 촬영하고 운전석 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혹은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를 통해 모니터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후석 카시트에 착석한 아이에 대한 주의 분산 등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