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AI '누구', 실사용자 300만명 돌파…KT DS, 협력 中企 IT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AI '누구', 실사용자 300만명 돌파…KT DS, 협력 中企 IT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AI '누구', 월 대화량 1억건·실사용자 300만명 돌파

SK텔레콤은 자사의 AI 플랫폼 '누구'(NUGU)의 사용자 대화량(발화 기준)이 실사용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힘입어 월간 1억 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월간 실사용자가 지난 2월 300만을 넘어서며, 최근 10개월간 누적 대화량도 10억건을 돌파했다. 누구의 사용자 대화량이 최초 1억건을 돌파하기까지는 7개월이 걸렸으나,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월 평균 1억건을 꾸준히 넘어서고 있다.

KT DS, 협력사 간담회 개최…중소기업 IT 역량 강화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14일 협력사 간담회를 열고, 중소기업의 IT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제시하고 동반성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번 간담회에는 KT DS의 SW 및 IMO 협력사 60여개의 대표와 임원은 물론 실무 영업직원도 참석해 협업을 위한 현실적 방안을 논의하고 KT DS의 협력사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LG전자, 'LG V30S ThinQ' 모델로 윤성빈 선수 발탁

LG전자는 최근 출시한 'LG V30S ThinQ'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한국 썰매 영웅 윤성빈 선수를 선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LG전자는 오는 15일 세계 스켈레톤 최강자 윤성빈 선수를 모델로 한 LG V30S ThinQ의 광고 동영상을 SNS에 소개한다. 1분 45초 분량의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에 시각장애인 단체 초청

삼성전자는 '서울 하상장애인복지관' 시각 장애인들을 강릉 올림픽 파크에 위치한 '삼성 패럴림픽 쇼케이스'에 지난 13일 초청, 최신 모바일 기술과 저시력인용 시각장애 보조 애플리케이션 '릴루미노'(Relumino)을 체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평소 해당 기관에서 봉사 활동을 해온 삼성전자 임직원 봉사 단체인 스마트 엔젤이 함께 했으며 삼성 패럴림픽 쇼케이스방문에 앞서 대한민국과 미국의 장애인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기도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