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하나카드, 일본여행 고객 맞춤 혜택 이벤트 마련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하나카드, 일본여행 고객 맞춤 혜택 이벤트 마련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다음달 9일까지 일본여행을 가는 고개들을 위해 항공, 호텔, 현지 쇼핑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일본여행 고객 맞춤 혜택 이벤트 마련

하나카드가 일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부터, 호텔, 현지 쇼핑혜택까지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9일까지 예매한 아시아나 항공 일본 전 노선(출발기간 6월 말까지)을 최대 10% 할인한다. 또,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아고다(agoda)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일본호텔을 예약할 시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 후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일본 현지에서도 하나카드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마츠야(긴자) 백화점과 BIC 카메라에서 5% 할인혜택 및 8% 면세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내일스토어’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일본 교통 패스 5% 할인혜택이 준비돼있으며,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LOCK’에서 일본 액티비티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4월 9일까지 아시아나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이라면 경품 이벤트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씨 1일 패스포트 2매(1명), 도쿄타워 전망대 성인 입장권 2매(5명), 도쿄 메트로 패스 72시간 2매(100명) 등 총 106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 바른기업 POINT 카드 플레이트 ⓒ우리카드

우리카드, 중소법인 맞춤 신상품 ‘바른기업 POINT’ 출시

우리카드가 중소 법인사업자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 ‘바른기업 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른기업 POINT’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2%의 포인트를 월 적립한도 없이 제공하며, 특히 신차 구매 및 4대 주유소(SK엔크린,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이용 시 1% 특별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항공, 호텔, 여행, KTX/SRT 등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김포·김해공항의 국제선 공항라운지를 연 2회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또, 온·오프라인 해외결제 진행 시 특별 포인트 1%를 적립해준다.

법인사업자가 놓치기 쉬운 부분에도 세심한 배려를 잊지 않았다. 본 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소 실비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 보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중소법인사업자들이 좀 더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라며 “우리카드가 비즈니스 성공의 새롭고 ‘바른’ 파트너로서 중소법인사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카드는 우리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관련 이용조건이나 할인한도 혹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된다.

신한카드, 예비부부 위한 온라인 웨딩서비스 오픈

신한카드가 예비온라인 사이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예약을 통해 예비부부들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서비스를 자체 온라인 직영 쇼핑몰 ‘올댓쇼핑’ 내에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올댓웨딩서비스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에서 모바일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혼수상품까지 제휴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업종별 결제일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또,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에서 예비부부들은 결혼 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참가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업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 준비 기회도 마련했다.

신한카드 올댓웨딩 관계자는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는 다짐을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