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기아차, ‘더 K9’ 내장 렌더링 공개…캐딜락, 한달 간 전국 시승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기아차, ‘더 K9’ 내장 렌더링 공개…캐딜락, 한달 간 전국 시승 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15일 플래그십 세단 '더 K9'의 내장 렌더링 이미지와 주요 실내 편의 사양을 공개했다. ⓒ 기아자동차

기아차, ‘더 K9’ 내장 렌더링 이미지 공개

기아자동차는 15일 플래그십 세단 '더 K9'의 내장 렌더링 이미지와 주요 실내 편의 사양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더 K9의 내장은 '삶의 영감을 풍성하게 하는 공간'을 디자인 콘셉트로 감성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대형 럭셔리 세단에 어울리는 고급감은 물론 탑승객까지 배려한 편의사양을 다수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국산 대형세단 최초로 적용된 12.3인치 UVO 3.0 고급형 내비게이션은 보다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BMW, 뉴 X3 고객 대상 ‘남아공 멀티데이 투어’ 성료

BMW 코리아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7박 8일간 뉴 X3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BMW 남아프리카공화국 멀티데이 투어'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다양한 주행환경을 갖춘 남아공 웨스턴케이프 주 일대 약 1400km를 뉴 X3로 질주하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BMW 차량,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xDrive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BMW 코리아는 총 10명의 참가자들에게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소를 포함한 약 1800만 원 상당의 최고급 투어 기회를 제공했다.

팅크웨어, 日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IAAE2018’ 참가

팅크웨어는 오는 16일까지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IAAE2018'(International Auto Aftermarket Expo)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IAAE2018에는 일본·아시아 자동차 업체 약 230여 개가 참가했다. 팅크웨어는 플래그십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퀀텀', 'F800 PRO',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 외에도 지난 CES2018에서 공개됐던 'F200', 'ADAS 단말', '모터스포츠 캠', '스포츠 캠' 등 올해 출시 예정 제품들을 대거 전시, 제품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 경기자동차과학高에 실습용 차량·장학금 전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속적인 인재 육성을 위해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에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재규어 XF를 실습 교육용 차량으로 기증했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자 임직원들이 모금한 기부금을 포함한 장학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캐딜락, 전국 시승 행사 ‘익스피리언스 더 아메리칸 뷰티’ 개최

캐딜락은 오는 4월 15일까지 전국 13개 캐딜락 공식 전시장에서 수입차 업계 성장률 1위 기념 고객 대상 시승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더 아메리칸 뷰티'(Experience The American Beauty)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은 플래그십 세단 CT6와 어반 럭셔리 SUV XT5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캐딜락 글래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CT6·XT5 시승 고객에게는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