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드롭탑X무민 모찌 인형 출시…풀무원, 물 교육 프로그램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드롭탑X무민 모찌 인형 출시…풀무원, 물 교육 프로그램 확대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드롭탑X무민, 모찌 인형 한정판 대공개

▲ 드롭탑은 지난 14일부터 무민과 콜라보를 통해 무민 모찌 인형 한정판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 드롭탑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무민'과의 콜라보를 통해 무민 모찌 인형 한정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크림 샷 라떼', '딸기 라임 소다' 등 신메뉴 5종과 '딸기 탑 요거트', '딸기앤젤라또 드롭치노' 등 총 9종의 딸기음료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민 모찌 인형을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단품 가격은 1만2000원이며, 무민 모찌 인형은 드롭탑에서만 판매된다.

드롭탑 측은 "그간 도라에몽, 애니팡 등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다양한 상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아 단기간에 조기 품절된 바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상품과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나만의 음료'를 제조해 즐기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고객 취양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과일주스 2종을 비롯해 새로운 병음료 총 6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하프 파인', '더블 석류', '베리브리즈 주스', '스윗 캐럿 주스', '패션프루츠 주스', '우리유자 요거트' 등이다. 이중 하프 파인, 더블 석류는 각각 파인애플과 석류를 농축시킨 원액으로 탄산수 또는 기존 다른 주스와 배합해 나만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측은 "고객들이 개인 취향에 따라 재료를 가감해 음요를 만들어 먹는 커스터마이징을 병음료에도 새롭게 접목시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병음료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1기 최우수 단원 장학금 지급

bhc치킨은 지난 14일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1기 해단식을 열고 최우수 단원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bhc치킨은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활동비 전액은 bhc 본사에서 부담하며, 활동별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또한 수료자 전원 bhc 입사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풀무원,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프로젝트 WET' 확대 실시

풀무원은 올해 물 환경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WET'를 확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젝트 WET은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에는 서울·수도권, 대전 지역 초등학생(4~6학년)과 초등학교 교사 등을 대상으로 전년보다 428명 증가한 4000명에게 교육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 측은 "초등학생들에게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물 환경을 보존할 수 있는 실천방법을 전달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초등학교 교사 대상 교육과정을 신설해 학교에서 자발적으로 물 환경 교육이 확산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까사미아, '내추럴 라이프' 신혼집 인테리어 제안

까사미아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자연을 집안에 들일 수 있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제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인테리어는 △오크 소재 '멜로우' △스프러스 원목 무늬결 '벤트리' △파스텔톤 패턴 디자인 쿠션 '플럼'·'팜트리' △자연을 담은 그림액자 '캑터스 온 코럴'·'플랜트 해븐' △집 안의 작은 정원 가드닝 시리즈 '럼버'·'파크' 등이다.

까사미아 측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공간이 신혼집인 만큼, 자연스럽고 편한한 분위기 연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내추럴 라이프에 중점을 둔 홈 인테리어와 아이템이 신혼부부들로부터 더욱 각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