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제5회 ‘네코제 프로젝트’ 일정 공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제5회 ‘네코제 프로젝트’ 일정 공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1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제5회 ‘네코제 프로젝트’ 일정 공개

▲ 넥슨이 네코제 세부 계획을 발표했다.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 ‘넥슨 콘텐츠 축제’(이하 네코제)에 참여할 아티스트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상반기 개최되는 제5회 네코제에서는 상품 전시 및 판매가 가능한 ‘개인 상점’을 비롯해 ‘뮤지션 공연’, ‘아트워크 전시’, ‘코스튬플레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행사는 문화예술의 다양성을 대표할 수 있는 공간에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패치 129건 업데이트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총 129건의 다양한 패치를 실시한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총 129건의 다양한 패치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길드전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거점전의 리허설도 진행한다.

길드 토벌은 길드원간의 단합력과 협동심이 중요한 콘텐츠다. 길드 대장은 길드 소환석으로 길드 영지에 우두머리 몬스터인 오르그나 우둔한 나무정령을 소환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최대 15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날 22시부터 24시까지 2시간동안 전체 서버에서 실시된다.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이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서 캐릭터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넷마블이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서 캐릭터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인기 캐릭터 루크 스카이워커(아크-투), R2-D2, 슈프림 리더 스노크, 엘리트 프레토리안 가드 등이다.

아울러 넷마블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스타킬러 베이스를 공격하라!’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스타킬러 베이스를 공격하고 성공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서 ‘쌍둥이 몬스터’ 공개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쌍둥이 몬스터가 추가됐다. ⓒ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쌍둥이 몬스터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쌍둥이 몬스터는 서머니즈 워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개념의 몬스터다. 비슷한 모습의 ‘부메랑 전사’∙‘차크람 무녀’ 몬스터가 서로 다른 무기로 다양한 스킬 효과를 사용해 폭넓은 전투 활용도를 자랑한다. 해당 몬스터는 태생 4성으로 소환되며, 물∙불∙바람∙빛∙어둠 등 5가지 속성의 총 10 마리의 몬스터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