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아시아나, 저소득층 학생 조식지원 1억 전달…제주항공, 동방신기 쇼케이스 고객 초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아시아나, 저소득층 학생 조식지원 1억 전달…제주항공, 동방신기 쇼케이스 고객 초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시아나항공, 저소득층 가정 학생 조식지원사업에 1억 원 기부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중구 정동에 위치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서울시 저소득층 가정 학생 조식지원사업' 기금 전달식을 갖고,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저소득층 가정 학생 조식지원사업은 가정 형편상 아침밥을 챙겨 먹기 어려운 서울시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급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시아나항공은 2007년 결식아동 중식지원 사업에 첫 기부를 시작한 이래 올해까지 총 7억6000만 원을 기부했다.

제주항공, 홍보모델 동방신기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고객 100명 초청

제주항공은 자사모델 동방신기의 정규 8집 앨범 쇼케이스 '웰컴 백 파티'에 제주항공 국내외 회원 100명을 초청한다고 19일 밝혔다.

동방신기의 이번 신규앨범 쇼케이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되며, 입장티켓은 오는 22일까지 제주항공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현장의 제주항공 전용 티켓부스에서 본인 확인을 거쳐 입장권을 배부하며 스페셜 기프트, 클리어파일, 핀버튼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10주간 신입 승무원 입사 교육 과정 돌입

티웨이항공은 올해 첫 공개 채용에 합격한 50여 명의 신입 객실승무원들을 대상으로 한 입사 교육 과정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조직의 구성과 직무를 이해하는 기본적인 교육 과정을 마쳤으며,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약 10주간의 승무원 훈련에 돌입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올해 총 6대의 비행기를 도입할 예정이며, 일정에 맞춰 승무원의 신규 채용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