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진에어,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사연 공모…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에 비빔밥 추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진에어,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사연 공모…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에 비빔밥 추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베스t프렌즈' 1기 모집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첫 대학생 서포터즈인 '베스t프렌즈'(BEStFRIENDS) 1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베스t프렌즈는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국가 출신의 외국인 대학생과 대한민국 국적의 대학생이 한 팀이 돼 서로의 나라를 탐방하며 온·오프라인 해외 마케팅을 수행하게 된다. 베스t프렌즈에게는 팀별·개인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진에어, 창립 10주년 맞아 고객 사연 공모 이벤트 진행

진에어는 올해 창립·취항 10주년을 맞아 4월 2일까지 고객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진에어 페이스북 내 10주년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입사 10주년, 결혼 10주년 등 자신만의 10주년 이야기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인천, 부산~기타큐슈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1인 1매)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창립·취항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 메뉴에 비빔밥 추가

제주항공은 오는 4월부터 기내 에어카페에서 판매하는 사전주문 기내식 메뉴에 비빔밥을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

4월 출시되는 비빔밥 가격은 1만5000원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사전주문 기내식은 출발 4일 전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비빔밥 출시를 비롯해 해외 각 노선 별로 승객들이 선호하는 맞춤형 메뉴 출시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