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아시아나, 부산~다낭 주 7회 운항…이스타항공,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아시아나, 부산~다낭 주 7회 운항…이스타항공,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협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시아나항공, 부산~다낭 주 7회 운항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5일부터 부산~다낭 간 정기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산~다낭 노선의 운항 스케줄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월·토·일 21시 30분, 화·수·목·금은 21시 35분에 출발, 다낭 국제공항에 익일 새벽 0시 30분에 도착한다. 다낭에서는 2시 15분에 출발해 부산 김해국제공항에 8시 45분 도착한다. 아시아나항공은 해당 노선에 159석 규모의 A320 기종을 투입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러시아 취항 기념 ‘거리공연 비행단’ 모집

티웨이항공은 오는 4월 6일 첫 러시아 노선인 대구~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을 기념해 대구와 블라디보스토크, 두 곳에서 공연을 펼칠 '거리공연 비행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4월 8일까지 회사 페이스북을 통해 거리공연 비행단의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노래와 춤, 연기 등 스트릿 퍼포먼스며, 개인 혹은 단체(최대 5명) 지원이 가능하다. 실제 거리 공연하는 모습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의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스타항공,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협약식 진행

이스타항공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기부협약식을 갖고, 직장인 월급 정기기부 프로그램인 '착한일터'의 2018년 첫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불어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말 승무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여해 자발적인 재능기부 형식으로 제작한 2018년 이스타항공 승무원 달력의 판매수익금 전액도 기부했다. 해당 기금은 빈곤․질병․소외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에 지원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