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뮤지컬 ‘닥터지바고’ 티켓 판매…롯데百,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뮤지컬 ‘닥터지바고’ 티켓 판매…롯데百,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새벽 1시부터 60분 동안 문화∙공연 소개 전문 프로그램 ‘엘스테이지’를 통해 뮤지컬 ‘닥터지바고’ 티켓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뮤지컬‘닥터지바고’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새벽 1시부터 60분 동안 문화∙공연 소개 전문 프로그램 ‘엘스테이지’를 통해 뮤지컬 ‘닥터지바고’ 티켓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 시간 동안 4200건의 주문이 몰리며 홈쇼핑뿐만 아니라 문화·공연업계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뮤지컬 ‘타이타닉’에 이은 두 번째 방송이다. ‘

롯데홈쇼핑은 방송 당일 뮤지컬 ‘닥터지바고의 VIP석과 R석 티켓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닥터지바고는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유리 지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려낸 뮤지컬 작품이다.

CJ오쇼핑, ‘우리 마을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

CJ오쇼핑은 사옥 인근 마을의 환경 개선을 위해 ‘우리 마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23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임직원 220여명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사당5동 주민 10여명과 함께 사당5동 주민센터 부근 담벼락에 벽화를 그리며 마을을 새롭게 단장했다.

사당5동 주민센터와 함께한 이번 봉사활동은 사당5동 주민센터에서 낙성대역으로 통하는 길목과 구립 우리 어린이집, 솔밭 도서관 근처 등 총 400m에 달하는 담벼락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사동5동 주민들과 함께 콘크리트 담벼락에 벽화를 그리며 낡고 어두운 골목길을 화사한 분위기의 거리로 재탄생 시켰다. 벽화 디자인은 아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길인 것을 고려해 ‘흥부와 놀부’, ‘금도끼 은도끼’ 등 전래동화 내용으로 꾸몄다.

공영홈쇼핑, 국내산 수산물 ‘어랍쇼 특집전’ 진행

공영홈쇼핑이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국내산 수산물을 집중 판매하는 ‘어랍쇼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4월 1일 ‘수산인의 날’에 맞춰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일환으로 기획했다.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을 애용하자는 취지로 공영홈쇼핑이 만든 업계 유일의 수산물 전용 TV홈쇼핑 방송 프로그램이다.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제주 은갈치+굴비(26일 오후 5시40분, 이하 방송 일자 및 시작 시간) △완도 활전복(27일 오후 6시40분) △손질 봄 도다리(28일 오후 5시40분)를 판매한다.

주말인 31일과 내달 1일에는 △해조국수 △영광 법성포 굴비 △제주 은갈치 판매가 예정돼 있다.

롯데百, 제 39회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제 39회 어린이 미술대회’ 접수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는 올해 39회째 맞는 행사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그림을 통해 어린 아이들의 꿈이 펼쳐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준비했다.

행사는 4월 29일에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16개 권역에서 진행되며, 총 1만5000명의 어린이(4인 가족 기준 6만명)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아이들의 살기 좋은 세상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환경부 장관상(1명, 300만원) 등 상금과 상장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본선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입상작품이 삽입된 ‘칠성사이다’ 제품과 다양한 기념품이 포함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홍콩 수출

하이트진로는 준 프리미엄급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홍콩에 수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홍콩의 주요 주류공급사와 함께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판매를 시작하고 중화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수출 첫 물량은 3만병 규모로, 홍콩 유명 레스토랑 및 유흥주점,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준 프리미엄급 소주로, 3년 이상 숙성한 쌀 발효 증류 원액을 블렌딩해 목통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16도, 300ml 용량으로 차별화했다. 한정 생산에 따라 수도권의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우선 공급하고 있으며 2030 세대 및 오피스 상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