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호반,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현대, '힐스테이트 천안'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호반,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현대, '힐스테이트 천안'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2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호반그룹,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정기 공채

호반그룹은 다음달 4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호반건설, 아브뉴프랑에서 실시된다.

호반건설은 경영기획, 회계·자금, 인사·총무, 외주, 상품개발, 견적, 설계, 개발사업, 재개발·재건축 등 본사 관리직 등 본사 관리직과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조경 등 현장 기술직을 채용한다. 아브뉴프랑에서는 운영관리 분야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는 호반건설 채용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서 접수→서류전형→인적성 검사→면접전형' 순으로 공채가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6월 말께 발표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다음달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은 오는 4월 충북 청주 청원구 내덕동 154-6 일원에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전용면적 75~121㎡, 총 777가구 규모로,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대우건설 측은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앞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함께 율량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다음달 '힐스테이트 천안' 공급

현대건설은 충남 천안 문화동 동남구청 부지에 '힐스테이트 천안'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7층, 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51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현대건설 측은 "천안 도심 중심에서 제1호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국철 1호선 천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라며 "교육, 문화, 편의 등 생활 인프라도 쉽게 이용 가능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