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T멤버십 연간 할인한도 폐지·사용처 확대…'U+프로야구' 이틀 만에 서비스 이용고객 10만명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T멤버십 연간 할인한도 폐지·사용처 확대…'U+프로야구' 이틀 만에 서비스 이용고객 10만명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T멤버십 연간한도 폐지·사용처 확대

SK텔레콤은 세번째 고객가치혁신으로 T멤버십 고객의 불편사항을 반영해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새 멤버십은 내달 2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안내될 예정이다.

KT, 3D로 옷 미리 입어보는 'VR 피팅서비스' 선봬

KT는 현대홈쇼핑, 신세계티비쇼핑과 제휴해 IPTV 서비스 '올레 tv'에서 국내 최초 '홈쇼핑 VR 피팅 서비스'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홈쇼핑 VR 피팅서비스는 홈쇼핑에서 실시간 방송 중인 의류상품을 리모콘 조작만으로 3D모델과 아바타를 통해 가상 피팅할 수 있는 실감형 T-커머스(T-Commerce) 서비스다. KT는 기가지니와 올레 tv UHD 상품 중 올레 tv 라이브 수신 방식을 이용하는 고객대상으로 신세계쇼핑(채널2)과 현대홈쇼핑+샵(채널36)에서 시범서비스로 선보인다.

LGU+, 'U+프로야구' 이틀 만에 서비스 이용고객 10만명 돌파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개막일 새롭게 선보인 'U+프로야구' 서비스 이용자가 서비스 오픈 직후인 지난 24·25일 이틀 동안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일간 U+프로야구 이용현황을 분석한 결과 서비스 이용자는 누적 10만 2030명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전년 동기간 서비스 이용고객 5만 3230명 대비 약 두 배 가량 증가한 수치다.

야놀자, 국내 최대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레저큐' 전격 인수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국내 최대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기업 '레저큐'를 전격 인수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이미 지난해부터 국내 여행레저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 과정에서 양사 간 비전, 전략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해 왔으며, 앞으로 선도적인 여가문화를 제시해나가는 데 있어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