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면세점, 동남아 파워블로거 초청…‘롯데 그랜드 페스타’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면세점, 동남아 파워블로거 초청…‘롯데 그랜드 페스타’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동남아시아에서 영향력을 갖고 있는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한국 알리기에 나섰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동남아 파워블로거 한국 초청

롯데면세점은 동남아시아에서 영향력을 갖고 있는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한국 알리기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6일 동남아 뷰티 블로거 ‘젬마웨이’와 세계적 패션 잡지 중 하나인 ‘NYLON 매거진’ 기자단을 한국에 초청했다고 27일 밝혔다. ‘젬마웨이’는 싱가포르 출신 여성으로 6만5000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2만명의 블로그 이웃을 보유한 동남아 지역의 유명한 SNS 스타이다.

이들은 26일 월드타워점을 방문해 면세점 쇼핑 팁을 비롯한 K-뷰티, 강남 관광 코스 등에 대한 소개 방송을 유투브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날 생중계는 3만여명의 팬이 동시에 접속해 시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27일에는 남이섬, 전주 한옥마을 등을 방문해 한국 관광지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아이콘’ 식품 판매 방송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45분부터 45분 동안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출연해 ‘삼거리푸줏간 불고기세트’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거리푸줏간 불고기세트는 YG푸즈의 노희영 대표가 기획한 상품으로 올해 2월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현재까지 방송 3회 동안 주문건수 1만 세트, 주문금액 6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콘은 상품 소개와 함께 시연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콘 멤버들의 사인CD 등 굿즈(Goods, 아이돌 관련 상품)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 구매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사인 티셔츠와 에코백,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주문은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모바일 앱, TV전용앱 ‘바로TV’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 ‘롯데 그랜드 페스타’ 시즌2 진행

롯데그룹 유통계열사들은 ‘롯데 그랜드 페스타’ 시즌2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백화점, 마트, 하이마트, 닷컴 등 롯데그룹의 11개 유통계열사는 오는 30일부터 17일간 1조원 물량의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는 계열사간 시너지의 일등공신인 통합멤버십 L.POINT관련 다양한 이벤트·추가 적립, 페이백까지 진행하는 1년 중 가장 큰 통합 행사다.

롯데백화점은 측은 해당 기간동안 대형행사인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과 ‘롯데마트의 창립 20주년 행사’와 기간이 겹쳐 고객의 혜택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주류, 맥주 ‘밀러’ 본격 판매

롯데주류는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의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밀러는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 맥주로 영하2도에서 4번의 여과 과정을 거치는 ‘세라믹 콜드 필터링’(Ceramic Cold-filtering) 기술을 통해 생맥주의 신선함을 병, 캔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는 밀러 브랜드 고유의 색상인 세련된 블랙(검정)과 고급스러운 골드(금색)로 만든 밀러 전용 시음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편의점 CU, 제주 흑돼지 간편식 3종 출시

편의점 CU는 오는 29일부터 제주 흑돼지를 활용한 간편식 3종(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제주흑돼지불고기 삼각김밥,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김밥)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흑돼지두루치기 정식’은 매콤한 제육양념에 볶은 돼지고기와 콩나물을 함께 먹는 제주도식 두루치기를 담은 도시락이다.

다음달 3일에는 가쓰오부시로 맛을 낸 밥에 흑돼지 간장불고기를 토핑한 ‘제주흑돼지불고기 삼각김밥’과 흑미밥에 백단무지, 청상추와 매콤한 제주 흑돼지볶음으로 속을 채운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김밥’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