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 유통사업 ‘중소기업 입점 상담회’ 개최…한화리조트, 주중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 유통사업 ‘중소기업 입점 상담회’ 개최…한화리조트, 주중 패키지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리조트는 ‘꽃 길 따라 떠나 봄’ 주중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롯데, 유통사업 ‘중소기업 입점 상담회’ 개최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은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롯데 유통사업부문 입점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상담회에는 롯데홈쇼핑 주최로 백화점, 마트, 슈퍼, 하이마트, 코리아세븐, 롭스 등 7개의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가 참여했다.

개막식에는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 이원준 부회장을 비롯해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이사, 중소기업센터 박인봉 본부장, 오토싱 고효주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최대의 유통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그룹의 강점을 활용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보다 많은 입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리조트, ‘꽃 길 따라 떠나 봄’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리조트는 ‘꽃 길 따라 떠나 봄’ 주중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사이버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객실과 사우나(2인)으로 구성된 사우나 패키지는 전국 11곳 한화리조트(제주, 경주, 해운대, 지리산, 백암, 대천, 수안보, 설악, 용인, 양평, 산정호수)에서 최저 7만8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평창에서는 객실과 조식을 포함한 조식패키지를 10만4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1일부터 4월 말까지 주중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럭셔리 슈퍼패스’ 이벤트 진행

HDC신라면세점은 럭셔리 패션 브랜드 신상품이 대거 입고되는 S/S 시즌을 맞아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럭셔리 슈퍼패스’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 제휴카드 할인, 사은 행사 등 복잡한 혜택을 고민하지 않고, 한번에 최대 35%까지 선불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후 구매를 희망하는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참여 페이지를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결제 전, 구매 예정 금액의 25~35%에 해당하는 선불카드가 지급되며, 지급된 선불카드는 즉시 이용 가능하다.

전자랜드 클린킹,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론칭

전자랜드는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에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랜드 클린킹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4월부터 서울·경기도 전역을 대상으로 시작한다. 고객들은 해당 지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5월에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신청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 예정이다.

전자랜드 클린킹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가격은 침대 사이즈에 따라 4만500원에서 6만3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추가금을 지불하면 이불, 베게 등 침구류까지 함께 케어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 케어는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롯데주류, 스페인産 캐주얼 와인 ‘프리키’ 출시

롯데주류는 롯데백화점 단독 와인으로 스페인産 캐주얼 와인 ‘프리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키는 소비자들이 와인을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패키지를 적용하고 가격 부담을 낮춘 롯데주류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와인이다.

프리키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레드 와인 품종인 ‘템프라니오’ 품종 100%로 만들었다. 알코올 도수 13.5도의 레드와인으로 진한 체리빛 색감과 야생 베리류의 풋풋하고 복합적인 과일향, 산뜻하게 퍼지는 탄닌의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1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