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CEO]레이노 코리아 총괄 대표에 신현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늘CEO]레이노 코리아 총괄 대표에 신현일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인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한국 지사 총괄 대표로 신현일 지사장을 선임했다. ⓒ 레이노 코리아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인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한국 지사 총괄 대표로 신현일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 윈도우 필름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핵심 창업 멤버로 레이노 코리아에서 영업 상무를 거쳤으며, 아태지역(APAC) 영업 총괄직, 레이노 본사(RAYNO HQ) 기술 고문직을 겸임하고 있다.

특히 신 지사장은 30년 이상의 윈도우 필름 영업, 기술 개발, 시공 전문가 양성 등 실무경력을 가진 윈도우 필름 기술 전문가로 해당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신현일 지사장은 Sungard, ASWF 등의 브랜드에서 기술 고문직·영업이사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지난해 한국 지사를 업계 탑3 브랜드, 대리점 점유율 2위로 올린 신 지사장의 업적을 높게 평가, 한국 지사장에 선임했다.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는 미국 켈리포니아주에 설립된 이래 뛰어난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윈도우 필름시장의 대중화와 가성비 시대를 열었다"며 "혁신적인 코팅 기술과 품질력, 획기적인 시공 품질, 유통 정책을 더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