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365mc 박윤찬 병원장, 지방흡입 재수술 도서출판 기념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부산365mc 박윤찬 병원장, 지방흡입 재수술 도서출판 기념회 개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8.03.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부산 365mc 박윤찬 대표병원장은 지방흡입 재수술 도서출판 기념회를 가졌다. ⓒ365mc

부산365mc병원은 지난 17일 박윤찬 대표병원장이 저술한 ‘삼수술 하지 않기 위한 지방흡입 재수술의 모든 것’ 출판 기념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서적은 지방흡입 재수술 분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판된 것으로, 기념회에는 국제적 비만 의학 석학인 미국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매튜 크로 교수와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 등 국내외 저명한 비만 의학계 인사들이 다수 참석했다.

이 책에는 일반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지방흡입 부작용 종류 및 원인, 부위별 재수술 방법 및 후관리법, 지방흡입 재수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담았다.

박 대표병원장은 “재수술의 시기와 방법, 효과 등 재수술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한 이 책이 재수술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 병원장은 행사 다음 날인 18일에 열린 '2018 국제 비만 의학 학술대회'에 지방흡입 재수술 분야의 유일한 연자로 초청돼 ‘지방흡입 재수술의 원인 및 치료법’(Cause and Treatment of Liposuction Reoperation)를 주제로 출판 기념 강연을 진행했고, 각 부위별 재수술 전후 케이스를 통해 재수술의 키포인트를 소개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