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기아차, KLPGA 공식 후원…더 뉴 볼보 XC60, 올해의 월드 카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기아차, KLPGA 공식 후원…더 뉴 볼보 XC60, 올해의 월드 카 선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GT 모델에 유지태 발탁

폭스바겐코리아는 배우 유지태를 신형 파사트 GT의 모델로 기용했다고 29일 밝혔다.

유지태가 모델로 나서는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는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유럽형 파사트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과 편의장비를 채택해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으로 새롭게 거듭난 차량이다. 광고 영상은 신형 파사트 GT의 기술력과 드러머로 변신한 유지태의 모습이 담긴다.

더 뉴 볼보 XC60, 2018 올해의 월드 카 선정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30일 개막을 앞둔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더 뉴 볼보 XC60 모델이 '2018 올해의 월드 카'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볼보자동차는 '올해의 월드 카' 경쟁에서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더 뉴 볼보 XC60는 국내 시장에서도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주관한 2018 올해의 SUV에 선정되는 등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기아차, KLPGA 공식 후원 협약

기아자동차는 29일 서울 압구정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권혁호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KLPGA 후원을 지속해 온 기아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자동차 부문 공식 파트너로 활동할 자격을 얻었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 론칭

쌍용자동차는 자동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에 이어 모든 브랜드의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는 통합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공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쌍용 아트웍스는 형식적이고 제한적인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는 의미의 '비욘드 브랜드 컬렉션'(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패션·트렌디 소품들을 선보인다.

모델 별로 가죽패키지 액세서리, 캔버스 디자인 키케이스, 차량용 디퓨져부터 디자인 월렛, 파우치, 손목시계, 다이캐스트, 디오라마 패키지 등 자동차 생활을 더욱 다채롭고 즐겁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들이 마련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