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아이돌 ‘오마이걸’ 컴백 방송…공영홈쇼핑, 최대 100만원 적립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아이돌 ‘오마이걸’ 컴백 방송…공영홈쇼핑, 최대 100만원 적립 행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3.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 오전 1시부터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신규 앨범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아이돌 ‘오마이걸’ 컴백 방송 진행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 오전 1시부터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신규 앨범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최초로 공개되는 오마이걸의 한정판 스페셜 앨범과 포토카드, 맨투맨 굿즈(Goods, 아이돌 관련 상품)를 홈쇼핑 단독 패키지로 구성해 6만4000원에 판매한다.

오마이걸은 당일 방송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를 공개하고, 각 멤버들의 인터뷰, 개인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롯데홈쇼핑 ‘바로TV’앱(App) 시청자 라이브 게시판인 ‘바로TV톡’을 통해 멤버별 토크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깜짝 팝업 데이트권(50명)’, ‘생방송 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CJ오쇼핑, ‘AI 음성 주문·결제 서비스’ 도입

CJ오쇼핑이 SK텔레콤과 연계한 ‘AI(인공지능) 음성 주문·결제 서비스’를 30일부터 실시한다.

AI 음성 인식만으로도 생방송 중인 TV홈쇼핑 상품을 주문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는 CJ오쇼핑이 TV홈쇼핑 업계 최초다.

ARS 연결을 기다리는 불편함이나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상품 정보를 일일이 클릭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대폭 축소시시켰다.
 
이번 서비스는 SK텔레콤의 AI 기술 ‘누구’(NUGU)가 탑재된 SK브로드밴드의 셋톱박스 ‘Btv X누구’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SK텔레콤 누구 앱에 CJ오쇼핑 고객 정보를 연동해두면, 언제든 셋톱박스의 음성 인식 기능을 활용해 생방송 중인 CJ오쇼핑 상품을 30초 만에 결제할 수 있다.

생방송 중 제공되는 카드 청구 할인 혜택 역시 11PAY를 활용해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며, “CJ오쇼핑 주문조회해줘”라고 말하면 최근 주문 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최대 100만원 적립금 프로모션 진행

공영홈쇼핑은 4월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씩 총 40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경사났네! 경사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리 중소벤처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판매 확대 일환으로 기획했다.

4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은 ‘경사났네! 경사났어! 이벤트 1탄’으로 방송상품(이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적립금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 동안은 ‘이벤트 2탄’으로 방송 상품 구매 후 모바일앱(아임쇼핑) 적립 신청시 구매액의 4~40%를 적립금으로 돌려받는다.

롯데百, ‘엘롯데’ 오픈 6주년 기념 행사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는 오픈 6주년을 맞아 오는 4월 4일까지 ‘0원딜’, ‘100대 축하 상품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오는 4월 1일까지 10시부터 13시까지 하루 1종류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특가 상품 구매 금액의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el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짜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0원딜 이벤트’도 준비해 오는 4월 4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특정 상품을 0원에 드리는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벚꽃 애프터눈 티세트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 축제를 앞두고 4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벚꽃 애프터눈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축제인 여의도 봄꽃 축제를 전망 좋은 호텔 라운지에서 벚꽃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봄꽃 축제를 맞아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2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벚꽃 애프터눈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벚꽃 애프터눈 티세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티타임, 해피아워 포함)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16만5000원(세금 포함), 주말 18만1500원(세금 포함)부터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