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페라리, VIP 고객 대상 ‘포르토피노’ 출시 행사…쌍용차, 티볼리 서핑캠프 참가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페라리, VIP 고객 대상 ‘포르토피노’ 출시 행사…쌍용차, 티볼리 서핑캠프 참가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30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페라리, VIP 고객 대상 ‘포르토피노’ 출시 행사 개최

페라리는 지난 28일 서울 세빛섬에서 국내 VIP·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컨버터블 GT 모델인 '페라리 포르토피노'(Ferrari Portofino)를 공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차량의 이름이자 동시에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항구로 유명한 도시 포르토피노의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진행됐으며,  VR 퍼포먼스, 초청 가수 공연 등의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됐다.

페라리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사인 FMK의 김광철 대표이사는 "퍼포먼스와 드라이빙 감성에서 더욱 진화된 모델을 기다려 온 고객분들께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성공적인 페라리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쌍용차, 티볼리 서핑캠프 참가 모집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브랜드 오너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서핑캠프 참가자 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4월 21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티볼리 서핑캠프는 강원 양양에 있는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며, 전문 인스트럭터의 서핑 클래스는 물론 이국적인 선셋바에서의 비비큐 파티, 캐러밴 숙박 등의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행사에는 티볼리 브랜드 보유 고객 10개 팀  총 20 명을 초청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4월 12일까지 회사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13일 개별 통보한다.

롤스로이스, 부산 카페서 최고급 컨버터블 ‘던’ 전시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오는 3월 31일과 4월 1일 양일간 부산 송정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오픈 탑 모델 '던'(Dawn)을 전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부산, 경남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차량 전시 이벤트는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현대적인 차량을 보다 친근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부산 앞바다를 배경으로 전시되는 롤스로이스 던은 우아한 라인과 최신 자동차 기술을 완벽히 결합시킨 4인승 럭셔리 오픈 탑 모델이다.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공모

한국타이어는 회사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을 통해 오는 4월 13일까지 '2018년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45인승 대형버스를 지원하는 이번 사업에는 총 20개 기관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기관에는 버스와 버스 기사를 포함한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등 버스 운행에 필요한 모든 비용과 프로그램비가 연간 4회에 걸쳐 기관별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