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샘, 매트리스 '유로 503' 출시…먹슬림, 배우 정소민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샘, 매트리스 '유로 503' 출시…먹슬림, 배우 정소민 모델 발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매트리스 '유로 503' ⓒ 한샘

한샘,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업그레이드 '유로 503' 출시

한샘은 지난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판매 기록을 세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유로 503'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의 스프링, 내장재 등을 대폭 개선했다. 몸이 닿는 부분마다 경도를 다르게 한 7존 매트리스, 피부 질환 걱정을 덜어주는 무독성 폼, 메모리폼 변형을 방지하는 온도둔감형 메모리폼 등이 적용돼 높은 품질의 매트리스라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한샘 측은 "10년 간 사용한다는 걸 가정해 100kg 하중을 수직으로 8만 회 이상 가하는 내구성 테스트를 거쳤다.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로 503은 전국 한샘플래그샵,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판매되며, 가격대는 킹(K), 퀸(Q), 슈퍼싱글(SS) 사이즈 기준 각각 149만9000원, 139만9000원, 99만9000원이다.

스타벅스, 커피 찌꺼기 퇴비 배포 봉사활동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3일 경기 평택 지역 농가를 방문해 커피 찌꺼기 퇴비 배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스타벅스 임직원 50여 명은 과수원 농장을 찾아 2톤 가량의 퇴비를 전달·배포하는 등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도왔다.

퇴비를 지원 받은 전대경 미듬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손길이 많이 필요한 4월에 스타벅스의 방문으로 조용한 농가에 활기가 느껴졌다"며 "기업과 농가의 상생을 위한 노력에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치킨 퀘사디아' 피자 출시…7000원 할인 이벤트

파파존스는 올해 첫 신제품 '치킨 퀘사디아' 피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에 그릴드 치킨, 체다 치즈, 토마토, 양파 등 토핑을 올려 남미 분위기와 퀘소 소스의 풍미를 살렸다.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오는 5월 5일까지 정가보다 7000원 할인된 2만4900원에 해당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콜센터, 매장 등 파파존스의 모든 판매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먹슬림, 배우 정소민 모델 발탁

▲ 먹슬림 전속모델 배우 정소민 ⓒ 먹슬림

먹슬림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슬림'의 전속모델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워터젤리 형태의 먹슬림은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해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한국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게 먹슬림의 설명이다.

배우 정소민은 앞으로 6개월 간 먹슬림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며, 최근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펼친다.

먹슬림 측은 "먹으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정소민의 이미지가 먹슬림이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