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한샘, 식목일 맞이 나무심기 활동 진행
한샘은 식목일을 맞아 지난 4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노을공원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나무심기 활동에는 최근 입사한 신입영업사원 30여명이 참여했다.
노을공원은 1978년부터 1993년까지 15년동안 서울 시민이 버린 쓰레기로 만들어진 산으로, 2002년 공원화한 이후 환경생태공원으로 바꾸기 위해 ‘100개의 숲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한샘이 참여한 나무심기 역시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특히 공원으로 탈바꿈한 지 10여년이 지나도록 녹지로 조성되지 않는 지역을 중심으로 나무를 심었다.
공영홈쇼핑, 중소기업 가구 특별전 진행
공영홈쇼핑은 4월 이사철을 맞아 중소기업 가구 판매 확대를 위한 특별전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이달 8일부터 주말마다 중소기업 가구를 특별 구성으로 편성하는 ‘인테리어 특집전’을 진행한다. 8일 금성침대를 시작으로 매 일요일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침대와 소파를 판매한다.
특집전에서는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3만~7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상품에 따라 메모리폼 베개, 스툴 세트 등 특별 구성품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스웨덴 브랜드 ‘뱅트앤로타’ 침구 론칭
현대홈쇼핑은 6일 저녁 8시 40분부터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뱅트앤로타’의 ‘코튼저지 침구 풀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뱅트앤로타 코튼 스프레드 상품은 작년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4000세트가 팔리며 전량 매진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에 특대형 스프레드, 베개커버를 추가 구성해 슈퍼싱글 13만9000원, 퀸 사이즈 15만9000원, 킹 사이즈 기준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색상도 실내 인테리어와 맞출 수 있게 플라워 그레이, 심벌 화이트, 플라워 핑크로 3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에누리, 11번가 중복 할인 쿠폰 증정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11번가와 함께 모니터, 저장장치, 공유기 등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사무용 모니터부터 게이밍 모니터, 가성비 높은 모니터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저가에서 3%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엘리베이션, 피봇 등 다양한 스탠드 기능이 있는 24인치 사무용 DELL 모니터는 18만3330원, 165Hz 주사율에 커브드 등 게임에 최적화 된 AllLOOK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2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중복 할인 쿠폰은 11번가의 포인트나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