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 보호 필수품 ‘올 뉴 불스파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불스원, 엔진 보호 필수품 ‘올 뉴 불스파워’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불스원은 3중 엔진코팅막으로 엔진 보호 성능을 2배 강화한 신제품 엔진코팅제 '올 뉴 불스파워'를 출시했다. ⓒ 불스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3중 엔진코팅막으로 엔진 보호 성능을 2배 강화한 신제품 엔진코팅제 '올 뉴 불스파워'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 뉴 불스파워는 새로워진 3중 코팅 기술로 기존 제품 대비 엔진 마모 방지 성능을 2배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에 처음 시동을 걸 때, 엔진 바닥에 가라앉아 있던 엔진오일이 전체로 퍼지기까지는 약 7초의 시간이 걸린다. 초기 시동이라 불리는 이 짧은 순간 동안 엔진은 윤활유 없이 금속끼리 부딪히며 수백 번 이상 움직이며 엔진 마모를 일으킨다.

불스파워는 이러한 엔진 마모로 인한 손상을 방지해 주는 엔진 코팅제로써, 엔진오일에 넣어 사용하면 24시간 엔진 내벽을 보호해 줄 뿐 아니라 출력 증강, 연비 향상과 소음, 매연 감소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연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기 몰리브덴(AOMC) 성분이 초기 시동, 도심 주행 시 윤활성을 높여 1차로 엔진을 보호하고, 나노 풀러렌 성분이 실린더와 벽면 사이에서 베어링 작용을 해 2차로 마모를 방지한다. 또 고온에서 발생하는 흠집에 강한 유기 텅스텐 성분이 3중 코팅막을 형성해 고출력 고속주행 시에도 엔진을 보호해 준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초기시동 시 마모 발생, 고출력 주행 등 극한 환경에 처한 엔진의 성능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엔진코팅제의 주기적인 사용은 필수"라며 "더욱 강력해진 올 뉴 불스파워를 통해 내 차를 관리하는 보람과 함께 엔진 보호 효과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 뉴 불스파워의 가격은 4만5000원으로,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판매된다. 불스파워는 엔진오일을 주입할 때 함께 넣어주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