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갑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5가지 정책비전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임원갑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5가지 정책비전 발표
  • 정진호 기자
  • 승인 2018.04.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정진호 기자) 

▲ 서울 동대문구청장에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임원갑 예비후보가 6일 ‘새로운 동대문구·사람 중심의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한 5가지 정책비전을 제시했다 ⓒ 시사오늘

서울 동대문구청장에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임원갑 예비후보가 6일 ‘새로운 동대문구·사람 중심의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한 5가지 정책비전을 제시했다.

임 예비후보는 “이번 동대문구청장 선거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동안 지연되고 중단된 지역 현안사업 해결에 있다”며 “구청장이 아닌 구민이 갑이 되는 동대문구를 열기 위해 △효율적인 구정 운영으로 동대문구 재정자립도 증진 △구민 의견을 반영한 도시재생사업의 추진으로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 △보육·교육 인프라 개선을 통한 주민 삶의 질 향상 △분당선 청량리역 연장 및 도심공항터미널 설치 등 편리한 교통체계 구축 △홍릉 벤처단지 조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등을 이루어 내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균형 잡힌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건전한 견제가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구청장은 야당 소속이 선출돼 여당 국회의원들과 발전적인 경쟁과 상호 협력을 통해 정책과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지역 발전과 사회적 통합을 위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임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동대문구의 도약이냐 정체냐를 결정하는 골든타임”이라며 “새롭게 동대문구를 이끌 구청장은 정치꾼이 아닌, ‘동대문구’라는 하나의 기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후보자가 돼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끝으로 그는 “오직 구민 여러분의 귀로 듣고, 오직 구민 여러분의 마음으로 말하겠다”면서 “구정 활동의 중심을 민생과 약속 실천에 두고, 반드시 동대문구민 삶의 질을 바꾸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임 예비후보는 동대문구 신설동에서 중소기업을 30여 년간 운영한 기업가 출신으로, 한국자유총연맹 동대문구지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수석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힘 출입합니다.
좌우명 : 인생 짧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