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 사회적 가치, 국제무대서 인정…뷰웍스,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 사회적 가치, 국제무대서 인정…뷰웍스,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패션리워드앱 엣지북, 봄맞이 퀴즈 프로모션 개최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의 여성쇼핑몰 패션리워드앱 엣지북은 오는 30일까지 봄맞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기 여성 쇼핑몰 1500여곳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패션 리워드 엣지북은 국내 쇼핑몰과 상품을 한 눈에 비교 할 수 있고 엣지북을 통해 구매 할 경우 구매금액의 3%에서 최대 10%까지 캐시백 혜택을 주고 있다.

이번 봄맞이 퀴즈 이벤트는 기존에 없던 리워드 방식때문에 엣지북 이용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져 더 흥미롭고, 자연스럽게 엣지북 이용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됐다.

뷰웍스,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개 제품 수상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는 '2018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 'VIVIX-S 1417N'과 바이오 이미징 장비 'VISQUE InVivo Smart'가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월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연이은 쾌거다.

수상을 한 VIVIX-S 1417N은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로, 인체 등을 엑스레이로 촬영한 영상을 디지털 정보로 변환해 실시간으로 컴퓨터에 전송, 저장 등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의료 영상 촬영기기다.

또 하나의 수상작 VISQUE InVivo Smart는 바이오 이미징 장비로 실험용 동물의 생체 해부학적 구조 및 기능을 연구하거나 세포의 약리학적 반응을 정량적으로 측정하고 평가하는 영상 장비다.

SK 사회적 가치, 국제무대서 성장전략으로 인정받아

SK그룹은 최태원 회장이 강조해온 사회적 가치가 이번 중국 보아오포럼에 참석한 글로벌 리더로부터 경영성과 측면은 물론 경영전략 차원에서의 중요성을 인정받았다고 9일 밝혔다.

최태원 회장은 이날 중국 하이난다오(海南島)에서 열린 보아오포럼의 '격변기 기업의 새로운 역할'(A New Mandate for Business in a Time of Transformation)을 주제로 한 조찬 포럼에 참석, 기업의 성장전략으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 회장은 이날 "기업들이 주주, 고객 등 직접적 이해관계자를 위한 경제적 가치 외에 일반 대중, 시민단체, 정부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위한 사회적 가치도 만들어 내야만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LG전자, 세계적 권위 '레드닷 어워드' 최고상 2관왕

LG전자는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최고상 2개를 받으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프로레인지 오븐과 초고화질 프로젝터 'LG 시네빔 레이저(Laser) 4K'가 각각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