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전문 짐벌 컨트롤 장비 마스터 휠, 포스 Pro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DJI, 전문 짐벌 컨트롤 장비 마스터 휠, 포스 Pro 공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4.1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영상 촬영용 시네마급 도구…정밀한 짐벌 움직임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DJI 마스터휠

창의적 카메라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DJI가 영화, 광고 제작 등 다양한 유형의 영상 촬영 시나리오를 위한 짐벌 컨트롤 장비인 DJI 마스터 휠(Master Wheels)과 DJI 포스 Pro(Force Pro)를 발표했다. 이번 2018 NAB에서 발표한 두 제품은 전문 영상 촬영에 필요한 시네마급 도구들로 정밀한 짐벌 움직임을 제공해 까다로운 촬영 환경에서도 최상의 컷을 포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마스터 휠 과 포스 Pro는 DJI 로닌 2, 로닌-S 짐벌과 호환되어 다양한 영상 제작자들의 폭넓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DJI 마스터 휠은 팬, 틸트, 롤을 제어하는 3개의 휠을 탑재한 고정밀 짐벌 컨트롤 시스템이다. 움직임이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매우 정밀해 작은 오차에도 민감한 전문가들에게 최적화된 도구다. 사용이 간편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채용해 복잡한 장면도 간단하게 촬영할 수 있다.

DJI 포스 Pro는 DJI 원격 조종 기술을 사용하는 모션 감지 시스템으로, 짐벌의 움직임과 포스 Pro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동기화하여 짐벌을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장비 운용에 대한 적응 시간이 짧고 직관적으로 작동해 초보자도 영화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하는 짐벌 컨트롤이 가능하다.

DJI 수석 제품 매니저 폴 팬(Paul Pan)은 “이번에 발표한 짐벌 컨트롤 시스템 2종은 영상 촬영에 갓 입문한 아마추어부터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까지 전문 영상 제작자를 위해 탄생했다”며 “포스 Pro는 더욱 직관적인 도구를 원하는 영상 제작자에게 간편함과 기능을 선사하고, 마스터 휠은 고도로 정밀한 컨트롤을 도울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