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츄파춥스 립글로즈' 한정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키스미 '츄파춥스 립글로즈' 한정판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2.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코스메틱 브랜드의 키스미 츄파춥스 립글로스가 국내에 출시된다.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는 독점 수입판매 중인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의 츄파춥스 버전인 '키스미 츄파춥스 립글로즈' 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츄파춥스 립글로즈'는 키스미의 기술력과 츄파춥스만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가 만나 재미나게 풀어낸 캔디팝제품이다.

일본 시장 내 시즌1 완판 이후로 처음 해외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국내시장에 일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레이프, 메론소다, 체리, 레몬소다, 스트로베리크림, 콜라 총 6가지 색상을 갖고 있으며, 츄파춥스 캔디와 모양, 맛, 향까지 동일한 제품들이 마치 캔디를 입술에 바르는 것처럼 기분까지 새콤달콤하게 연출한다.

스파츌라 타입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입술을 코팅하듯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줘 볼륨감있는 글레머러스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또, 글로즈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립밤 없이도 장기간 촉촉한 입술로 지속가능하고 끈적임 없이 반짝이는 립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강인터트레이드 "'키스미 츄파춥스 립글로즈'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았던 제품'이라며 "앞으로의 반응이 기대된다고"밝혔다.

'키스미 츄파춥스 립글로스'는 유명 온라인 사이트는 물론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 아트박스 등에서 판매한다.

구매 및 제품공급, 업무제휴, 마케팅 등 기타 제휴문의는 02-814-4640, www.hkcorea.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