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IMAX 특별 멤버십 ‘IMAX 마니아’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IMAX 특별 멤버십 ‘IMAX 마니아’ 출시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4.1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CJ CGV, 세계 최초 IMAX 멤버십 선보여... CGV아트하우스, ‘이다혜의 북클럽’ 4월 강좌 진행

▲ CJ CGV는 IMAX 멤버십 서비스 ‘IMAX 마니아(MANIA)’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CJ CGV

CJ CGV는 전 세계 IMAX 보유 극장사 중 최초로 IMAX 멤버십 서비스인 ‘IMAX 마니아(MANIA)’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IMAX 마니아는 연간 12편 이상 IMAX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IMAX 마니아에겐 연간 IMAX 2000 원 할인 쿠폰 5매, IMAX 영화 개봉 시 서프라이즈 할인 쿠폰, 그리고 추첨을 통해 IMAX 콘텐츠별 오리지널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IMAX 시사회 및 오프라인 행사 개최 시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GV는 IMAX 마니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018년 IMAX 마니아에 선정된 전원에게 한정판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웰컴 기프트는 프리미엄 노트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한 ‘IMAX 무비 다이어리’ 패키지와 영화 ‘인터스텔라’를 연상케 하는 스페이스 디자인의 ‘2018 IMAX 마니아 인증 카드’로 구성됐다.

이승원 CGV 마케팅기획 팀장은 “국내 관객들의 남다른 IMAX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일무이한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IMAX에 많은 애정을 보여주시는 관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CGV아트하우스는 '이다혜의 북클럽' 4월 강좌를 오는 23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CJ CGV

한편, CGV아트하우스는 ‘이다혜의 북클럽’ 시즌 2의 4월 강좌를 오는 23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다혜의 북클럽’은 고전에서 최신 장르 소설까지 다양한 테마로 엄선된 책들을 통해 깊이 있는 책 읽기 경험을 나누는 독서 클래스다. 테마에 맞춰 선정된 도서와 관련 영화·드라마 등을 소개한다. 이번 클래스는 ‘사랑은 거기 남아’를 주제로 진행되며, 작품은 마이클 온다체의 장편 소설 <잉글리시 페이션트>로 선정됐다.

<잉글리시 페이션트>는 제2차 세계대전 종전 무렵, 상처받은 네 명의 남녀가 이탈리아 한 별장에서 겪는 사랑과 고통, 절망과 고독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소설을 각색한 앤서니 밍겔라 감독의 동명 영화는 제69회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을 포함한 9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번 강좌에선 전쟁이라는 시대의 그늘이 어떻게 개인의 삶과 이어지는지, 그리고 <잉글리시 페이션트> 소설과 영화는 그 이야기를 각각 어떻게 담아냈는지 살펴본다. 

메가박스, 이마트와 공동으로 '피코크 콤보' 출시

메가박스가 대형 할인 마트 이마트와 함께 ‘피코크 콤보’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피코크 콤보는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의 인기 디저트 상품 ‘펑리수’와 ‘티라미수’ 2종으로 구성된 디저트 패키지와 팝콘 1개, 탄산음료 2개다.

한편, 영화관 최초로 이마트 피코크 제품을 콤보로 출시한 메가박스는 지난달부터 ‘메이데이·메이쿠폰’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메이데이·메이쿠폰은 메가박스와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무비쿠폰’과 ‘마트쿠폰’ 2종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