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선봬…야놀자, 호텔야자 서초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U+,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선봬…야놀자, 호텔야자 서초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선봬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화면을 이용한 상담 서비스 '눈으로 보는 ARS'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눈으로 보는 ARS는 고객센터 전화 연결 시 음성안내와 스마트폰 화면을 통한 시각적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ARS'(Automatic Response Service)를 일컫는다. 음성안내 들으면서 동시에 메뉴 화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찾을 수 있다. 기존 음성 ARS에서는 알맞은 항목이 나올 때까지 안내를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후후, 지난 1분기 374만 918건 스팸신고 접수
 
후후앤컴퍼니는 올해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스팸차단 전화앱 '후후'를 통해 신고된 2018년 1분기 스팸신고 접수가 374만918건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전년도 1분기 총 스팸신고 건수(264만7677건)와 비교해 100만 건 이상 상승한 수치다.

야놀자, 호텔야자(HOTEL YAJA) 서초점 그랜드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는 13일 프랜차이즈 호텔 '호텔야자'(HOTEL YAJA) 서초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호텔야자 서초점은 '모던', '이노베이션', '크레이이티브'라는 디자인 키워드와 함께 '예술적 감성을 충전하는 공간'을 추구하는 '아트 인 스페이스'(ART IN SPACE) 콘셉트가 적용됐다.

인테리어는 객실 별 여러 조형요소를 활용해 각 객실이 공통점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됐다.

신일산업, 빛으로 요리하는 '할로겐 광파오븐'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빛으로 요리하는 '할로겐 광파오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할로겐 히팅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할로겐 램프의 빛이 대기를 데우는 방식으로 식재료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골고루 익혀준다. 기존 오븐과 달리 별도의 예열과 재료의 해동 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조리시간을 단축시키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