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사이공텍스’로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효성, ‘사이공텍스’로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효성의 베트남 사이공텍스 전시 부스 모습. ⓒ효성

효성이 베트남 섬유 및 의류 전시회에 참여함으로써 현지 시장 공략 박차에 본격 나섰다.

11일 효성 측은 오는 1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사이공텍스’ (Vietnam Saigon Textile & Garment industry Expo 2018)에 처음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0번째 개최되는 사이공텍스는 원사, 원단뿐만 아니라 섬유화 관련된 부자재·기계까지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베트남 최대 섬유 종합전시회다.

특히 효성 측은 부드러운 촉감의 스판덱스 섬유인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와 수영장의 염소 성분에 강한 크레오라 하이클로(creora® highclo), 의류 착용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크레오라 프레쉬(creora® Fresh) 등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수용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사계절 내내 덥고 습한 베트남 현지 기후에 맞춰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냉감 기능성을 보유한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Askin)과 나일론 소재인 아쿠아엑스(Aqua-X) 등도 함께 선보인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사이공텍스는 2008년 베트남 스판덱스 공장 준공 후 10년이 지난 시점에서 베트남에서의 우리의 성과와 앞으로의 방향을 살필 수 있는 기회”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항상 고객과 시장의 목소리를 경청해야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