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차, ‘H 옴부즈맨’ 3기 모집…한국 토요타, 노숙인 보호시설에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차, ‘H 옴부즈맨’ 3기 모집…한국 토요타, 노숙인 보호시설에 기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다음달 8일까지 ‘H 옴부즈맨’ 3기 모집

현대자동차는 대표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3기 참가자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H옴부즈맨은 현대차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CSV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3기 모집지원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향후 최종 선발된 100명의 H옴부즈맨들은 5월 1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에 걸쳐 각 부문별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현대차는 10월 중간 발표회와 연말 최종 결과 발표회를 거쳐 최종 우수 아이디어도 선정할 계획이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서강초등학교에서 안전한 어린이 통학 환경을 조성하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를 비롯한 국내 다임러 계열사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서강초등학교 인근 담벼락 200여 m 구간에서 이뤄졌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은 "이번에 찾아간 서강초등학교는 차량 통행이 빈번하고 통학로가 차로와 접해있어 어린이들의 등하교길 통행 안전 확보가 시급했다"며 "이번 봉사활동이 쾌적한 도로 환경을 만들고 나아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국 토요타, 노숙인 보호시설에 기부금 1000만 원 전달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13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노숙인 보호시설 '안나의 집'에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 토요타는 매월 안나의 집을 방문, 노숙인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로 1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올해 새로 부임한 타케무라 노부유키 신임사장이 렉서스 딜러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나눴다.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필(Feel) 트림 추가 출시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인기 모델 C4 칵투스 원톤에디션의 필(Feel) 트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바디와 에어범프, 휠, 도어 미러, 루프바 등을 한 가지의 컬러로 통일한 것이 특징이며, 차량 컬러는 △펄 화이트 △오닉스 블랙 △플래티넘 그레이 등 3가지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490만 원이다.

한불모터스는 해당 모델의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48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5년 10만km의 서비스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마련, 합리적인 조건에 차량 구매를 원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