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한국화가 정향심 개인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치과, 한국화가 정향심 개인전 개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8.04.1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유디치과는 한국화가 정향심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유디치과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는 변화하고 있는 여성상을 그림에 담아내는 한국화가 정향심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20일부터 5월 16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는 정향심 작가의 작품은 한국화이면서도 서양화 같은 질감, 풍부한 색채감, 화면 구성 등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지에 광물질의 가루물감인 석채분채로 그림을 그리고 있다.

한국화가 중에서 이러한 작품을 선보이는 작가는 드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작품을 처음 보면 한국화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렬하고 풍부한 색감, 서양화 같은 질감이 느껴지는 작품이다.

정 작가는 조선대학교 미술학 석사 및 동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며 중국 상해 및 베이징, 서울, 광주 등에서 개인전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Worlds Apart Fair21, KAIF 한국국제아트페어, 아트아시아 2012 등 해외 및 국내를 넘나들며 다양한 아트페어 행사에 참가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정향심 작가는 “오늘을 살아가는 숙명적 여인의 삶과 갈등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희로애락이라는 인간의 감정을 풍부한 색채로 담아냈다”며 “작품 속 화려하고 다양한 색감을 통해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