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인터넷항공권 판매 14주년 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인터넷항공권 판매 14주년 기념 이벤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8.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인터넷 항공권 판매 개시 14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출발하는 도쿄, 베이징, 홍콩 등 14개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오는 14일 부터 27일까지 14일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권시 최대 1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는 아시아나회원을 대상으로 중앙아시아 지역의 타슈켄트 또는 알마티를 탐방하는 ‘실크로드 탐험대’를 공개 모집한다.
 
위 노선 중 하나를 택해 탐방목적 및 일정을 기술한 여행계획서를 제출해 선발된 노선별 1팀(2명)에 대해 해당 노선의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참가팀은 계획서에 제출했던 여정을 마친 후 사진을 포함한 여행후기를 제출하게 된다.
 
그리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한국발 국내/국제선 항공권을 최다 횟수 구매한 ‘구매왕’ 고객에게 국제선 및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 총7매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일부터 9월 30일까지 3차에 걸쳐 인터넷 항공권 판매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차수 별로 국내선 항공권 및 라떼컵 세트, 마릴린먼로 사진전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