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百, 가정의 달 맞이 ‘건강박람회’ 진행…전자랜드, ‘명품 주방가전 대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百, 가정의 달 맞이 ‘건강박람회’ 진행…전자랜드, ‘명품 주방가전 대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건강박람회’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百, 가정의 달 ‘건강박람회’ 진행

롯데백화점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건강박람회’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홍삼,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우선 국내 인기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 상품들을 준비해 ‘굿 베이스 9종’, ‘알파프로젝트 홍천웅 칸’(에너지팩, 이과수)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며, 화애락(진/봄/이너제틱)과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품목도 정상가 대비 10% 할인해 선보인다.

비타민, 슈퍼푸드, 오메가3 초특가전도 진행해 ‘센트롱 맨&우먼’을 2만4300원에, ‘네이쳐스비타민 유기농 노니파우더’(30g*3개)를 4만4000원에, ‘GNC 1+1 트리플 액션(60캡슐)’을 5만원에, ‘솔가 오메가-3’(60캡슐)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홈앤쇼핑, 여름시즌 패션PB브랜드 신상품 선봬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자체브랜드(PB) ‘슬로우어반’(Slow Urban)의 티셔츠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27일 10시 10분에는 슬로우어반 퓨어코튼 티셔츠 4종을 론칭한다. 퓨어코튼 티셔츠는 소재의 편안함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주 옷을 갈아 입어야하는 더운 여름에 고민 없는 매일을 만들어주기 위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홈앤쇼핑 측은“이번 S/S시즌에 새롭게 론칭한 슬로우어반은 가성비, 가심비 열풍과 함께 자체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여름시즌 신상품은 가격과 품질에 공들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주류, ‘배비치 포비든 바인’ 출시

롯데주류는 화이트 와인 ‘배비치 포비든 바인 소비뇽 블랑’(이하 배비치 포비든 바인)을 출시한다.

배비치 포비든 바인은 지난 1916년에 설립돼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와인이다. 이 제품은 옅은 레몬빛과 신선한 파인애플, 허브향과 입안 가득 느껴지는 레몬맛의 상큼함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다.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2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전자랜드, ‘명품 주방가전 대전’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명품 주방가전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밥솥·전기오븐·식기세척기·커피머신·전기레인지 구매고객에게 무이자·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전자·쿠첸의 밥솥, LG전자·SK매직의 전기오븐, SK매직의 식기세척기, 드롱기·테팔의 전자동 커피머신, 쿠첸·SK매직·쿠쿠전자·린나이의 전기레인지 일부 행사모델을 롯데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신한카드로 결제와 함께 포인트 사용 시, 밥솥·전기렌지·가스레인지 구매고객에게는 사용한 포인트의 20%를, 믹서기·전기포트·전자레인지 구매고객에게는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돌려준다.
 
켄싱턴호텔 제주,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서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1회 제공(뷔페 레스토탕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또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 △사우나 무료, △실내에서 야외로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갤러리 투어 무료, △2박 이상 투숙 시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스파티’, ‘애프터눈 티’ 또는 와인과 함께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2인 중 택1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출시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