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G U+ 투게더 적금’ 출시…최고금리 4.1%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LG U+ 투게더 적금’ 출시…최고금리 4.1%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8.04.2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문혜원 기자)

▲ 신한은행은 LG 유플러스(U+)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U+ 투게더 적금’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LG 유플러스(U+)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U+ 투게더 적금’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U+ 투게더 적금’은 기본금리 연 1.5%에 LG U+ 통신요금을 본인명의 신한은행 계좌를 통해 자동이체 할 경우 우대금리 1.0%를 추가 제공하는 상품으로 만기 시 지급되는 U+ 리워드를 포함할 경우 1년 만기 최고 3.3%, 2년 만기 최고 4.1%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U+ 투게더 적금’은 신한 ‘(쏠)SOL’과 ‘통(通)’에서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U+ 투게더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저축을 잊은 그대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7일까지 신규 고객 중 140명을 추첨해 위닉스 공기청정기,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페이스북에서 ‘저축하자 친구야’ 이벤트도 다음달 18일까지 병행한다. 신한은행 페이스북 계정에 등록된 ‘U+ 투게더 적금’ 안내 자료에 친구를 태그해 댓글 등록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친구를 태그하는 이벤트인 만큼 기프티콘은 1인당 2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U+ 투게더 적금과 같이 금융과 다른 업종의 장점을 결합한 융·복합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및 금융권 출입합니다.
좌우명 : 진실을 외면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