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26일 트론 대표 초청 방송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26일 트론 대표 초청 방송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4.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후오비코리아 저스틴선 실시간 스트리밍 인터뷰 진행 ⓒ후오비코리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트론 재단 대표 저스틴 선을 초대해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유튜브 방송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분산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트론(TRON)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재단과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많이 마련하여 건전한 생태계를 조성하고, 대중들에게 관심이 높은 블록체인들을 소개해 기술력 있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암호화폐 발굴 및 신중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설명했다.

트론은 결제 플랫폼과 연동하여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모바일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구입하고 배포할 수 있는 암호화폐로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규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트론은 한 때, 약 100배에 가까운 상승률을 기록한 바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TRON Week 이벤트 기간으로 지정해 휴대폰 본인 인증을 완료한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100트론을 지급할 계획이다. ‘후오비 에피소드 1 : 새로운 시작’에서 진행하는 회원가입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3000원 상당의 암호화폐도 중복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26일 후오비 코리아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트론 대표 저스틴 선의 방송 시청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90트론을 에어드롭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튜브 시청 중 저스틴 선이 무작위로 숫자 3개를 부르면, 호명된 순서와 구글 설문 제출 순서 기준으로 매칭된 3명에게는 1000트론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TRON Week 이벤트 기간에 200만 트론 이상 거래한 고객들 중 누적 최다 거래량을 기록한 고객에게 2만트론을 주는 랭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