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한번 가입으로 최대110세까지 보장…‘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손보, 한번 가입으로 최대110세까지 보장…‘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4.2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롯데손해보험은 평균수명 연장에 따라 자녀가 최대11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을 판매 중이다. ⓒ롯데손보

롯데손해보험은 평균수명 연장에 따라 자녀가 최대11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을 판매 중이다.

'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 은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폐렴, 천식 등 12대 다발성 질환 입원비와 다발성 소아암 진단비를 담보하며, 특히 아토피 피부염, 중이염, 축농증 등 면역력 저하로 걸리기 쉬운 대표적인 환경성 생활질환들을 집중 보장한다.

또한 치아관리의 중요성이 유아 시절부터 심화됨에 따라 영구치에 대한 보철치료 및 보존치료 뿐 아니라 유치의 보존치료까지 보장하며, 임플란트, 틀니 치료시 치아 당 100만 원, 브릿지 치료 시 치아 당 50만 원이 적용된다. 아울러 충치를 때우는 충전치료의 경우 재료에 따라 5만 원까지 보장하며, 치아를 덮어 씌우는 ‘크라운’ 치료시 치아당 10만 원을 담보한다.

특히 최근 여성의 출산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산모들의 걱정을 해소해 주고자 임신중독증 담보를 통해 진단 시 보장함은 물론 임산부를 위한 산전우울증 관리, 임신중독증 관리 등 종합적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이밖에도 자녀 교육시기에 따라 필요 교육자금의 경제적 대비를 위해 ‘부양자 교육자금 담보’ 를 신설하여 부양자의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사망 또는 80% 이상의 후유장해시 자녀연령에 따라 교육자금을 최대 9,300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게 구성됐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