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MLB 9이닝스 GM’ 대규모 업데이트…네오위즈, ‘노블레스’ 1주년 맞아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MLB 9이닝스 GM’ 대규모 업데이트…네오위즈, ‘노블레스’ 1주년 맞아 업데이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G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

컴투스, ‘MLB 9이닝스 GM’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G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실제 MLB 경기 기록과 일정 등에 연동되는 예측형 콘텐츠 ‘데일리 픽’이 적용된다. 데일리 픽을 통해 유저들은 응원하는 팀의 실제 경기 결과를 예측해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선수’도 추가됐다. 프랜차이즈 선수는 MLB 각 팀별 가장 오랜 기간 헌신적인 플레이를 펼친 현역 선수로, 보유 시 같은 팀 모든 선수에게 적용되는 프랜차이즈 선수 전용 버프 스킬을 장착할 수 있다.

네오위즈, ‘노블레스’ 1주년 맞아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에서 1주년 기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세력전’과 ‘소울웨폰’이 등장한다. 세력전은 △루케도니아 △웨어울프 △유니온 가운데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전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세력의 순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울웨폰의 경우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 ‘마두크’도 공개된다. 원작에서도 권모술수에 능한 악역으로 등장했던 마두크는 5성으로 유니온 장로이자 웨어울프 로드를 역임했던 절대자 중 한 명이다. 1주년을 기념해 금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CFS 2017 그랜드 파이널’ 자체 제작 다큐멘터리 선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CFS 2017 그랜드 파이널의 전 과정을 담은 자체 제작 다큐멘터리 3편을 CFS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처음 공개된 1편에서는 대회가 열리기 전까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수들의 중국 입국기와 폭 45미터에 달하는 대형 LED 스크린의 설치 과정, 진시황릉 병마용갱의 모습, 그리고 CFS를 준비하는 스마일게이트 구성원들의 소감 등이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 여병호 실장은 “지난해 개최됐던 CFS 2017 그랜드 파이널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치러졌고, 또한 가장 성황리에 마무리된 대회였다”며 “대회를 치르는 과정에서 볼 수 있는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노력했으니, 다소 미흡하더라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